Responsive Advertisement

[붕괴 스타레일] 에버나이트 세팅 공략 – 유물, 광추, 파티 조합 가이드

오늘은 흑칠이 에버나이트의 유물과 광추 그리고 사용하기 가장 좋은 파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나이트 유물 추천


천지를 재창조한 구세주 4세트


고요한 습골지 2세트 or 꿈을 엮는 요정의 낙원 2세트

구세주 4셋이 에버나이트와 가장 높은 시너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후반부에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등황의 유물도 함께 나오기에 파밍하기에도 효율이 좋습니다.구체 및 매듭은 부옵이 좋은 습골지나 요정 2셋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위주옵션비고
머리HP고정 옵션
공격력%기본 공격력 보정
몸통치명타 피해%기억 정령 딜링을 위한 채용
다리HP%속도보단 체력으로 딜링 우선
구체HP%취향에 따라 얼속피 사용
매듭HP or 에너지 회복 효율%궁극기 사용 완화를 선호한다면 에충 사용

부옵션 우선순위

1. 치명타 확률 65%
에버나이트는 스킬·추가 행적으로 자신/정령 치확 +35% 버프, 정령 치피 추가 상승을 확보할 수 있어 치확을 65% 선에서 맞추고 치피·체퍼(HP%)를 최대로 끌어올리는 세팅이 효율적입니다.

에버나이트 광추 추천

1. 긴 밤의 별빛에게

체력 1164, 공격력 529, 방어력 463

최대 HP +30%, 에버나이트와 기억 정령 피해 +30%, 기억 정령이 스킬 사용 시 ‘밤빛' 획득, 아군 모든 정령의 방어력 무시 20%, 정령 소멸 시 에너지 8pt 회복

기억 전용 광추 풀이 적은 만큼 전용 광추의존도가 높은 에버나이트. 전용 광추를 꼭 뽑아주시길 바랍니다.
그게 삼칠이에 대한 예의니까요.

2. 꽃은 잊지 않는다



체력 1058, 공격력 529, 방어력 331

장착한 캐릭터의 치명타 피해가 24% 증가, 기억 정령이 가하는 치명타 피해가 추가로 24% 증가

공훈 광추로 매 버전 패스를 통해 구할 수 있는 광추, 완전한 무과금 광추는 아닌데다가 5재련하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그나마 가장 쓸만한 4성 광추.

에버나이트 파티 추천

1. 에버나이트 & 카스토리스 2딜 파티


에버나이트 / 히아킨 / 카스토리스 / 트리비

기존 카스토리스 파티에서 기척자를 빼고 카스토리스를 넣는 현 시점 에버나이트 1티어 파티 조합입니다.

트리비를 기척자로 대신하여 4 기억 정령을 운용할 수도 있습니다.

2. 에버나이트 메인딜 파티


에버나이트 / 기척자 / 히아킨 / 트리비

카스토리스가 없을 경우 에버나이트를 메인딜로 사용하는 파티입니다. 

에버나이트는 스킬과 궁극기를 통해 정령을 소환하고 강화하며, 파티 내 다른 정령 캐릭터들의 화력을 크게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행적에는 파티에 포함된 ‘기억’ 경로 캐릭터 수에 따라 정령 치명타 피해가 추가로 상승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기억 캐릭터로 파티를 구성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정리하자면, 에버나이트는 기억 캐릭터들과 함께 편성할수록 효율이 높아지고, 전용 광추를 착용했을 때 팀 전체 정령의 화력이 극대화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